2014. 12. 18. 13:54
[D_025] cocos2d-x 3.2 / 3.3버전의 차이점 DATA_OLD/Cocos2d-x 기능성 게임 개발과정2014. 12. 18. 13:54
1) 이클립스에서 import할때
3.2버전은 프로젝트만 import하면 에러가 떠있다. 이 에러를 없애주기 위해서 libcocos2dx 를 추가로 import해줘야 한다.
3.3버전은 기본적으로 프로젝트에 저 라이브러리가 추가되어있기 때문에 따로 추가할 필요가 없다.
2) 프로젝트 생성 폴더
3.3버전에는 3.2버전에 없는 win8,1 폴더가 존재한다.
3) Android 포팅 시
3.2버전에서는 Android.mk파일에서 라이브러리, 소스파일들을 모두 따로 추가해줘야했다.
3.3버전에서는 소스파일만 추가해주면 된다.
'DATA_OLD > Cocos2d-x 기능성 게임 개발과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D_025] 구글 플레이 등록 전 작업 (0) | 2014.12.18 |
---|---|
[D_024] admob 등록 (0) | 2014.12.16 |
[D_023] cocos 3.2 에서 3.3rc 프로젝트 버전 변경하기 (0) | 2014.12.16 |
[D_023] cocos studio의 장점 (0) | 2014.12.12 |
[D_022] cocos studio 위젯 예제 코드 모음 (0) | 2014.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