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

« 2024/5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참고 글

http://discuss.cocos2d-x.org/t/cocos3-0-tutorial-integrate-admob-google-play-services-with-cocos2d-x-v3-0-final/12798



- admob 사이트

https://apps.admob.com/#home



1) 프로젝트 폴더 내에서 python build_native.py 실행



2) eclipse에서 프로젝트 import

- 3.2 / 3.3 버전에서 프로젝트 import 차이점 확인


3) ADT 폴더 \sdk\extras\google\google_play_services\libproject 내에 있는

google-play-services_lib 폴더를 프로젝트 폴더 \proj.android 폴더에 복사



4) eclipse에서 복사한 google-play-services_lib을 import시킴



5) properties 에서 android -> add를 눌러 추가한 라이브러리를 더해줌



6) 프로젝트의 android manifest에 내용 추가



7) 프로젝트의 src->org.cocos2dx.cpp -> AppActivity.java 수정(전면 교체)

 본 내용 중 파란색으로 블럭표시된 곳에 광고 id를 삽입하면 된다.



8) 프로젝트 폴더의 win32 솔루션 실행 후, AdmobHelper.h와 AdmobHelper.cpp 추가 후, 아래 내용 붙여넣기



9) HelloWorldScene.cpp의 init부분 마지막에 코드 추가



10) eclipse에서, 프로젝트 폴더 내의 jni->Android.mk에 추가한 cpp파일을 등록해줌


:
Posted by 웽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