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0

« 2025/9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HelloWorldScene.cpp / bool HelloWorld::init() 내부에 구현


//현재 생성되어있는 화면의 사이즈를 구하여 저장

auto director = Director::getInstance();

auto WinSize = director->getWinSize();


//좌측 하단 첫번째 스프라이트 추가

auto Sprite_Grossini01 = Sprite::create("grossini.png");

Sprite_Grossini01->setAnchorPoint(Vec2(0, 0));

Sprite_Grossini01->setPosition(WinSize.ZERO);

this->addChild(Sprite_Grossini01);


//화면 정중앙 스프라이트 추가

auto Sprite_Grossini02 = Sprite::create("grossini.png");

Sprite_Grossini02->setAnchorPoint(Vec2(0.5, 0.5));

Sprite_Grossini02->setPosition(WinSize.width/2, WinSize.height/2);

this->addChild(Sprite_Grossini02);


//화면 우측 거대 스프라이트 추가

auto Sprite_Grossini03 = Sprite::create("grossini.png");

Sprite_Grossini03->setAnchorPoint(Vec2(1, 0));

Sprite_Grossini03->setPosition(WinSize.width, 0);

Sprite_Grossini03->setScale(2);

this->addChild(Sprite_Grossini03);


//화면 중앙 하단 스프라이트 추가

auto Sprite_Sister01 = Sprite::create("grossinis_sister1.png");

Sprite_Sister01->setAnchorPoint(Vec2(0.5, 0));

Sprite_Sister01->setPosition(WinSize.width/2, 0);

this->addChild(Sprite_Sister01);

//화면 중앙 상단 뒤집어진 스프라이트 추가

auto Sprite_Sister02 = Sprite::create("grossinis_sister2.png");

Sprite_Sister02->setAnchorPoint(Vec2(0.5, 0));

Sprite_Sister02->setPosition(WinSize.width/2, WinSize.height);

Sprite_Sister02->setRotation(180);

this->addChild(Sprite_Sister02);

:
Posted by 웽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