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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실행할 액션을 선언한 다음, 액션을 실행할 스프라이트에 runAction을 통해 적용해준다.

대개 액션에는 To와 By가 있는데, To는 절대좌표를, By는 현재 위치에서의 상대좌표를 의미한다.


1) Move

auto act = MoveTo::create(2.0f, Vec2(300, 250));

// ( 지속시간, 좌표값 )



2) Jump

auto act = JumpTo::create(2.0f, Vec2(300, 250), 30, 10);

// ( 지속시간, 좌표값, 점프 높이, 점프 횟수 )



3) Bezier

Bezier 곡선을 따라서 이동하는 함수. 액션을 생성하기전에 Control Point에 대한 설정이 필요하다.

ccBezierConfig config;            //control point설정을 위한 ccBezierConfig 선언

config.controlPoint_1 = Vec2(200, 300);

config.controlPoint_2 = Vec2(300, 250);

config.endPosition = Vec2(350, 100);


auto act = BezierTo::create(2.0f, config);



4) Place

지정한 좌표로 대상을 즉각이동시킴.

auto act = Place::create(Vec2(380,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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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웽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