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2. 14. 15:53
[Cocos2d-x] 안드로이드 포팅 시 Android.mk 파일 수정 관련 DATA_OLD/Cocos2d-x Study2015. 2. 14. 15:53
cocos2d-x에서 안드로이드 포팅을 하기 위해서는 항상 새로운 .cpp파일이 추가될 때마다 Android.mk파일을 수정해주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이때
LOCAL_SRC_FILES := hellocpp/main.cpp \
../../Classes/AppDelegate.cpp \
../../Classes/HelloWorldScene.cpp
../../Classes/기타등등 ...
부분을
FILE_LIST := $(wildcard $(LOCAL_PATH)/../../Classes/*.cpp)
LOCAL_SRC_FILES := $(FILE_LIST:$(LOCAL_PATH)/%=%)
LOCAL_SRC_FILES += hellocpp/main.cpp \
이와 같이 수정하면 알아서 해당 경로 내의 모든 .cpp파일을 읽어들이게 하기때문에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다.
...고 한다.
'DATA_OLD > Cocos2d-x Study'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cos2d-x] Google Play 연동법(2) - 나머지 작업 및 GameSharing 추가 (0) | 2015.02.14 |
---|---|
[Cocos2d-x] AppActivity에 Google Play랑 Admob 더하기 (0) | 2015.02.14 |
[Cocos2d-x] Google Play 연동법(1) - 라이브러리 추가 (0) | 2015.02.09 |
[Cocos2d-X] perhaps java_home does not point to the jdk (0) | 2015.01.19 |
[Cocos2d-x] Move액션의 속도, 움직임 관련하여 (0) | 2015.0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