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1. 28. 11:24
[D_014] 묶인 스프라이트(Texture) 사용하기 DATA_OLD/Cocos2d-x 기능성 게임 개발과정2014. 11. 28. 11:24
auto spr = Sprite::create();
spr->setPosition(Vec2(100, 100));
this->addChild(spr);
//통짜 이미지를 텍스쳐로 등록
auto texture = TextureCache::getInstance()->addImage("아틀라스 파일명.png");
auto animation = Animation::create();
animation->setDelayPerUnit(0.2f);
for (int i=0; i<내부의그림개수; i++)
{
animation->addSpriteFrameWithTexture( texture, Rect(56*(i%3), 80*(i%3), 56, 80) );
//텍스쳐 이름, 텍스쳐 배열의 좌표 점화식
}
spr->runAction(RepeatForever::create(Animate::create(animation)));
[출처] 아틀라스 이미지(바둑판 배열)를 사용하는 애니메이션|작성자 인자건
예제 코드 및 파일
'DATA_OLD > Cocos2d-x 기능성 게임 개발과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D_014] Scale9Sprite (0) | 2014.11.28 |
---|---|
[D_014] Scroll View (0) | 2014.11.28 |
[D_013] 간단한 데이터 저장방법 UserDefault (0) | 2014.11.27 |
[D_012] 종합 예제_01 (0) | 2014.11.26 |
[D_012] Vector를 이용한 데이터 관리 예제 (0) | 2014.11.26 |